CAFE

자유게시판

@@ 6월 방문 @@

작성자박연희(사회복지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에는 야쿠르트 가지고 우리 어르신들 뵈러 갈께요^^

늘 항상 웃는 얼굴로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곧 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