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방문 @@ 작성자박연희(사회복지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에는 야쿠르트 가지고 우리 어르신들 뵈러 갈께요^^늘 항상 웃는 얼굴로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곧 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