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올리브
|
작성시간
12.08.13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usma2012
|
작성시간
12.08.15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는다고 땅도 사본사람이 사죠,,
-
작성자집여우
|
작성시간
12.08.18
집을팔고전세얻어ㅡ이사왔는데ㅡ맘이너무허전해서집값이좀내리면한개사서ㅡ다시이사할까하는데ㅡ부산은아파트나ㅡ주택은내릴기미가없는지요ㅡ잘몰라서답답합니다ㅡ언제쯤사면될런지요??
-
작성자예령
|
작성시간
12.08.22
감사해요~
-
작성자집여우
|
작성시간
12.09.13
감사합니다ㅡ너무몰랐던점들을ㅡ
꼭집어주네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