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머무르고 싶은 펜션

남해, 여수, 거제, 제주의 바다 뷰 한옥 스테이 4

작성자팔도여행|작성시간23.08.24|조회수37 목록 댓글 0

남해, 여수, 거제, 제주의 바다 뷰 한옥 스테이 4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하면 좋을 아늑한 한옥과 바다 뷰를 갖춘 매력적인 숙소 네 곳을 소개한다. 

 

고운재

내로라하는 풀빌라 호텔이 많은 남해에서 고즈넉한 힐링을 취하려면 한옥 숙소로 가자. 맑은 날씨, 뻥 뚫린 누각에 앉아 바람을 느끼면 그 많던 근심 걱정도 절로 사라진다. 고운재 펜션은 화려한 호텔은 아니지만 뒤로는 산, 앞으로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자연 뷰 맛집이다. 8인실 가족 숙소의 경우 야외 노천탕과 바비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2인 기준, 최대 4인 정원의 숙소는 소나무, 주목, 느티나무, 살구나무로 나눠지며 모든 한옥 방에는 누각이 딸려 있는 점이 특장점이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예약을 받고 있다.

주소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886-65

연락처 010-8580-4282

가격 별도문의

 

오동재

여수 엑스포역 바로 뒤편에 자리한 한옥호텔 오동재. 전통적인 한옥의 외관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결합된 호텔이다. 온돌방이 불편해 한옥 숙소가 꺼려졌다면 푹신하고 아늑한 침대와 깔끔한 화장실로 콤팩트한 호텔의 장점을 두루 갖췄다. 특히 숙소마다 누마루가 있어 호젓한 한옥의 매력까지 더해지는 곳이다. 한옥은 편백나무로만 지어져 삼림욕을 하러 산까지 가지 않아도 편안한 쉼을 제공한다. 현재 예약을 통해 2층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오동재 카페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주소 전남 여수시 박람회길 99

연락처 061-650-0030

가격 별도문의

 

소낭구

거제대학교 정문에 있는 한옥스테이 소낭구. 기준 2인부터 최대 8인까지 수용이 가능한 10채의 숙소를 갖춘 곳이다. 단순히 숙소만 있는 것이 아니라 6천평에 달하는 드넓은 정원까지 있어 펜션 내에서 산책하고 오롯이 쉴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사실 이곳은 웨딩 대관으로도 이용되는데 야외뿐 아니라 팔각정에서도 실내 행사를 위한 대관이 가능하다. 객실 내부는 모두 통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주방, 침실, 욕실 모두 현대적인 가구를 들여놨다. 소낭구 카페인 별장마실에서는 전통차와 함께 간단한 다과를 즐길 수 있다.

주소 경남 거제시 일운면 옥림리 마전1길 83

연락처 010-6776-6054

가격 별도문의

 

한라궁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놓쳐서는 안 될 숙소다. SNS 상에서 이미 질리도록 봤을 메인 사진은 제주 한라궁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각인되었다. 사실 한옥 창밖으로 빼꼼 보이는 야자수 뷰도 멋지지만 꼭대기 층에 자리한 호텔 객실 파노라마에서 보이는 바다 뷰도 멋진 곳이다. 지붕 위로 드넓게 펼쳐지는 제주의 바다와 노을이 질 때 시시각각 달라지는 하늘을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절로 되는 느낌이다. SNS에서 많이 봤을 정원 뷰 숙소는 민속 초가 타입 객실이며, 호텔 타입과 단독 별채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라궁 역시 카페와 레스토랑을 함께 운영 중이며, 테라스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정방연로 6

연락처 064-732-7900

가격 별도문의

 

출처 에스콰이어 코리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