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머무르고 싶은 펜션

[맞수다] 호텔신라vs메종글래드, 제주로 떠나는 음악여행

작성자시골내음|작성시간17.02.15|조회수148 목록 댓글 0


▲ 아시아나항공과 연계한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사진=호텔신라).

[이코노미톡] 올 봄 제주도로 음악 여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 제주 신라호텔과 메종글래드 제주는 최근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각각 출시했다. 제주도는 국내에서 가장 먼저 봄을 마주할 수 있고, 가볼만한 곳이 많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 제주 신라호텔,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

봄맞이를 위해 제주신라호텔은 한정 항공권(아시아나)과 호텔 숙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3월 한정 ‘스프링 어웨이킹 에어텔’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제주 여행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풀사이드 바 메뉴, 라운지S 이용, 사우나 이용 혜택까지 원스톱 해결이 가능하다.

또 기존 에어텔 패키지에 풀사이드 바 메뉴 이용 혜택 및 라운지S 이용 혜택이 추가돼 식도락과 여유로운 시간까지 만끽할 수 있다. 저녁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장소로 꼽히는 야외 수영장의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와 풀사이드 라이브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매일 밤(화요일 제외) 펼쳐지는 야외 풀사이드 공연 ‘WORLD POP DIVA CONCERT’는 세계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X-FACTOR’ USA 첫 시즌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디바 ‘Melanie Amaro’가 메인 보컬로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특유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Melanie Amaro’를 비롯, 5인조로 구성된 해외 정상급 뮤지션들이 관객과 호흡하며 화려하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3월 23일까지다.

▲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사진=글래드호텔스그룹).

◇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페스티브’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제주식 다이닝의 세계로 인도하는 ‘글래드 페스티브(GLAD Festi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메종글래드의 프리미엄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삼다정 디너 뷔페권 또는 메종글래드 제주의 팜 그릴 레스토랑 아자리아 스페셜 코스 2인, 아메리카노 & 쿠키 세트, 사우나&피트니스 50% 할인권, 관광지 할인과 연계된 G PASS 혜택 제공, 사전 예약 시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가 모두 포함된다.

추가 특전으로는 SG워너비, 홍대광, 박보람 뮤지션이 참여하는 2017글래드 뮤직 페스티발 입장권 2매가 선착순 증정된다. 신년 첫 번째 공연인 글래드 뮤직 페스티발은 그동안 시즌 별로 수차례 진행된 메종글래드의 문화 프로젝트다.

아울러 고객의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순간을 제안하는 의미를 담은 ‘드라이브 유어 글래드 모먼트(Drive Your GLAD MOMENT)’ 캠페인의 일환이다. 해당 상품은 한정 패키지로, 숙박은 3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가능하다. 식사권은 3월 31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이용 할 수 있다. 

















































































출처 경제풍월 최서윤 이코노미톡 기자 

 

 





농가주택 .시골집 수리하기.전원주택,통나무 주택,목조주택,주말주택,컨테이너 하우스, 아동식주택.세컨드 하우스.황토주택,

귀농,귀촌, 강원도 부동산, 횡성 부동산의 모든것이 산골 전원주택 이야기에 다 있습니다

 


한번의 추천은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한답니다

산골 생활의 20년 노하우가 아래에 다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