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을 떠나요

[MBTI 유형별 경기도 여름 여행지 추천 ⑤] 직관(N) ‘하늘’ 편

작성자초익공|작성시간22.07.21|조회수31 목록 댓글 0

[MBTI 유형별 경기도 여름 여행지 추천 ⑤] 직관(N) ‘하늘’ 편

경기도에서 즐기는 스카이다이빙·경비행기·패러글라이딩 체험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 휴가철이 돌아왔다. 여름휴가는 자신을 위한 충전의 시간을 갖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활기차게 삶을 이어나가는 원동력이 되는 중요한 시간이다.

올해는 어디에서 더위를 피하며 즐거운 시간을 즐기는 것이 좋을까? 휴가를 즐기는 방법은 가지각색이지만, 최근에는 자신의 MBTI를 고려해 여행지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MBTI 유형별 경기도 여름 여행지 추천’ 다섯 번째로 직관형(N) 성향에 추천할만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MBTI 유형 중 직관형(N) 성향의 사람들은 육감이나 영감에 의존하며 미래지향적이고 가능성과 의미를 추구하며 신속, 비약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 pixabay.com


■ 직관형(N) 성격의 특징은?

MBTI 유형 가운데 직관형을 지칭하는 N은 ‘iNtuition’의 두 번째 글자에서 가져왔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평균적인 방식으로 사물을 보고 파악 및 유추하지만, 직관형 성향의 사람들은 본인의 주관적인 관점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한다.

육감이나 영감에 의존하며 미래지향적이고 가능성과 의미를 추구하며 신속, 비약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직관형의 키워드는 ▲미래 가능성에 초첨 ▲아이디어 ▲신속 비약적인 일처리 ▲비유적, 암시적 묘사 ▲숲을 보려는 경향 ▲씨뿌림 등이다. (※출처: 한국 MBTI 연구소)

직관형이 잘하는 일 중 하나는 바로 상상력을 통해 뭔가 만들어 내는 일이다. 스카이다이빙, 경비행기, 패러글라이딩처럼 하늘에서 즐기는 휴가는 이들의 상상력을 더욱 자극해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샘솟게 할 것이다.

용인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에서는 실내에서 시속 360km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스카이다이빙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 경기뉴스광장 허선량


■ 시속 360km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스카이다이빙 체험

시속 360km의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특별한 경험! 용인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에서는 실내에서 스카이다이빙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의 플라잉 체험은 홈페이지(https://flystation.kr)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현장 방문접수도 가능하지만 원하는 시간에 체험이 어려울 수 있어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플라잉 예약은 탑승객 12명을 정원으로 예약되며 30분 간격으로 다음 탑승 시간이 배정된다.

플라이스테이션코리아에서 플라잉 수트, 헬멧, 고글, 신발을 무상으로 대여해주기 때문에 평상복으로 방문하면 된다. 다만 위생을 위하여 양말은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현장 구매 가능) 또한, 귀금속의 경우 개인 락커룸이나 별도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다.

한편, 실내스카이다이빙은 단순한 여가활동이 아니라 전문적인 스포츠 경기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윈드터널이 급속도로 건설되고 있으며, 2015년부터 국제항공연맹에서 주최하는 세계대회가 열리고 있다. 2018년 기준 전 세계에 약 2만 명의 선수들이 활동하고 있고, 각국에서 대회가 활발하게 열리고 있다.

전화 : 02-1855-3946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521

여주시 엘에스에이항공은 남한강 위를 날아올라 푸른 하늘을 자유롭게 누비며 기념사진까지 찍는 체험비행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경기뉴스광장 허선량

 

■ 경비행기 타고 푸른 하늘 누비며 기념사진 찍어볼까

시원한 하늘을 가르며 더위를 식혀보는 것은 어떨까?

여주시 엘에스에이항공은 경량항공기 교육 및 운용기관으로, 경량항공기 조종사교육뿐만 아니라 체험비행, 이벤트(청혼비행, 축하비행, 신년비행)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은 약 300m의 활주로, 경량항공기 계류장, 경량항공기 조립 및 정비시설, 사무실·휴게실(TV, WiFi), 숙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과 30분 거리에 위치해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부담 없이 레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항공인이 되어 남한강 위를 날아올라 푸른 하늘을 자유롭게 누비며 기념사진까지 찍는 체험비행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체험비행은 약 15분에서 20분 동안 진행되는데, 비가 오거나 바람이 많이 불면 탑승이 불가능할 수 있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전화 : 010-4380-8595
주소 : 경기도 여주시 금사면 금사리 3-6

양평 패러글라이딩파크는 양평 유명산 860m 이륙장까지 오프로드 드라이빙 체험을 한 뒤 전문파일럿과 함께 멋진 하늘여행을 떠날 수 있다.  ⓒ pixabay.com


■ 누구나 쉽게 ‘새’가 되는 특별한 경험 ‘패러글라이딩’

땅을 밟고 사는 인간의 몸으로는 갈 수 없는 곳인 탓일까. 사람은 누구나 한 번쯤 날아가는 새들을 바라보며 하늘을 나는 상상을 한다.

양평 패러글라이딩파크는 양평 유명산 860m 이륙장까지 오프로드 드라이빙 체험을 한 뒤 전문파일럿과 함께 멋진 하늘여행을 떠날 수 있다.

몸으로 직접 바람을 맞으며 하늘을 날고, 360도 절경을 감상하는 패러글라이딩은 누구나 쉽게 ‘새’가 되는 특별한 경험이다.

양평 패러글라이딩파크는 기본코스를 시작으로 다이나믹코스, 상승코스, 커플코스, 이벤트코스 등 다양한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홈페이지(https://www.yppara.co.kr)에서 할 수 있고, 지하철역 무료 픽업부터 안전 장구와 비행 장비까지 제공하므로 간편한 복장과 운동화만 준비하면 간단하게 하늘여행을 떠날 수 있다.

전화 : 010-4539-2681 / 031-775-2681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80

 

출처 경기G뉴스 이준균 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