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사업 홍보방

은목서, 단풍, 에메랄드골드

작성자부산순천나무꾼|작성시간23.12.20|조회수51 목록 댓글 0

추운 하루 잘 지내고 계실까요? 여기는 어제보다는 많이 따뜻하지만 그래도 춥네요^^;;
더울때는 너무 덥고, 추울때는 너무 춥고, 봄 가을은 점점 없어지고... 우리나라도 참 많이 변화하는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는 더 심하다던데 참 걱정이네요
걱정만 하면 변하는게 없으니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마음만 가지고 살아야 할 듯 합니다.
저는 오늘은 열심히 나무작업하며 추위를 버텼습니다.
오늘은 에메랄드골드, 단풍, 은목서 작업했습니다.

에메랄드골드와 에메랄드그린은 정말 작년 올해 너무 인기가 많아서 모자랐던 나무죠. 참 잘자라고 잘 안죽는 나무인데 왜이리 비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참 잘자라서 키우는 보람이 있습니다. 요즘엔 문그로우가 나와서 물론 공급과 수요가 균형이 맞아진 것 같기도 하구요. 사철 푸른 상록수가 언제 어디서든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항상 샛노란색을 내는 에메랄드 골드는 참 추위에도 강하고, 언제 어디서든 잘사는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것, 중간짜리, 큰것까지 다 작업했습니다. 울타리용으로든 독립수로든 다 좋을 것 같네요

단풍나무도 추위에도 강하고 어디든 잘 살죠ㅎ 그리고 캠핑장이든 산이든, 전원주택, 텃밭 등 어디서든 다 필요한 나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매력적인 나무 같네요
오랜기간 키웠던 나무들 작업했네요

은목서는 독립수로 수형잡아서 키운 것 울타리로 쓴다고 주문이 들어와서 작업했습니다.
은목서와 금목서를 만리향이라고도 하는데 그만큼 향기가 좋죠.
금목서의 향기가 더 좋다고는 하지만 추운 지방에서는 못산다는 단점이 있는데 은목서는 향도 좋고 추위에도 강해서 요즘엔 은목서가 더 잘나가는 것 같네요. 좋은 전원주택에 많은 은목서라서 그런지 고상하고 더 예뻐보이네요. 외목대로 키운 것 위주로 작업해서 출하했습니다.

이제 택배로 보낼 것은 택배작업하고 나머지는 하우스 안에 가식해야겠네요
나무 심을때 춥다고 물 안주시면 나무가 죽어요
꼭 심으시고 물 많이 주셔야 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각각 35000원짜리 5만원짜리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010-3606-9450 문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