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경 확대 재수술, 두 번째 선택은 ‘필러’

작성자石박사|작성시간19.10.27|조회수154 목록 댓글 0


남자 튜닝, 인테리어라는 단어를 인지할 정도로 음경 확대 수술에 관심 있는 남성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다. 

성기 확대 방법과 그 재료가 너무나 다양하다는 사실을 말이다. 

물론 선택지가 많다는 것은 분명 좋은 일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 많은 선택지 중에 어떤 것이 좋은지, 나에게 충분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게 무엇인지 찾는 일은 요원할 뿐이다. 


맨 처음 남성 수술을 추천받거나 후기, 사진 등을 확인하면 선택에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 역시 수술을 받은 개인마다 느끼는 부분도, 상황도 다르기에 사실상 나도 100% 똑같은 결과가 나올 수 없다.

 ‘첫술에 배부르랴’는 우리의 속담은 괜히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하지만 두 번째로 성기확대술을 진행할 때는 많은 것이 좁혀진다.

필러

일단 한 번 경험해봤기 때문에 수술을 진행할지, 비수술인 음경 필러를 이용할지를 선택할 수 있다. 

꼭 음경확대술이 아니더라도 수술을 하면 사실상 그 어떤 재료를 선택해도 수술 그 자체로 부담감이 크다. 

게다가 일차 수술때문에 발생한 조직 간의 유착, 구조 변형 등의 이유로 재수술을 할 때는 그 위험성이 더욱 높아진다. 

두 번째에는 필러라는 선택지가 있기 때문에 음경 크기를 확장시키는데 있어 큰 부담을 감수하고 싶은 남성은 없을 것이다. 


필러는 기본적으로 칼을 대지 않고 주사기를 이용해 시술할 수 있다. 

피부를 절개하는 과정이 불필요해 조직 손상 정도가 작으며, 자연스럽게 감염 등의 부담도 낮아 비교적 그 안전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실제로 필러는 첫 번째 성기확대술에서도 그렇지만 두 번째로 받는 남성 재수술에서 재건 필러로서 높은 만족도를 준다. 

의료진의 술기에 따라 효과의 차이는 있지만, 성기 필러는 남성 수술 부작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S 형태 변형, 비대칭 등의 문제를 교정해줄 뿐만이 아니라 추가로 주입해 확대할 수 있어 불만족하다면 재시술할 수 있다. 


물론 성기 필러의 재료도 그 종류가 다양하므로 무분별한 선택 시에는 거부 반응이나 변형을 유발할 위험성이 있다. 

여기서는 반드시 히알루론산 필러, 매트릭스 필러, 파워필 등과 같이 그 구성 성분이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의 공인 기관으로부터 안전성을 검토받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글 = 하이닥 의학기자 이병기 원장 (비뇨의학과 전문의)



[출처] : 하이닥건강













농가주택 .시골집 수리하기.전원주택,통나무 주택,목조주택,주말주택,컨테이너 하우스, 아동식주택.세컨드 하우스.황토주택,

귀농,귀촌, 강원도 부동산, 횡성 부동산의 모든것이 산골 전원주택 이야기에 다 있습니다


한번의 추천은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한답니다

산골 생활의 20년 노하우가 아래에 다 있습니다.


 

 

초등학생 토론주제: 초등학생 학원 수강 바람직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