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섹스를 잘하는 사람이 일도 잘한다.

작성자石박사|작성시간20.01.24|조회수102 목록 댓글 0


섹스를 잘하는 사람이 일도 잘한다.

세상 모든 일이 그렇듯이 섹스도 공을 들일수록 더 큰 기쁨을 얻을 수 있다. 진료 현장에 있다 보면 이러한 사실은 쉽게 확인된다.

“성생활이 원만하면 하는 일도 잘 풀린다고 생각합니다.

 가정의 행복이 사회적 성공과 직결된다는 생각이 들어 섹스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진료실을 찾은 한 사업가의 말 이다.

그는 대구 섬유회사 사장으로 이름만 대면 다 알 정도로 유명 한 인물. 하지만 이런 의식은 사회 초년생인 20대 후반이나 30대 초반의 남성들에게서도 발견된다.

 “그것이 너무 작고, 조루 증세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공중목욕탕에 가는 것도 싫고 여자친구 앞에서 주눅드는 제 자신도 싫습니다.

하루 빨리 그녀 앞에서 당당해지고 싶습니다.

당당하게 공중목욕탕에도 가고 싶어요.

도와주십시오.” 키도 크고 믿음직스럽게 생긴 20대 후반의 이 환자(대기업 회사원)를 검진한 결과 물건 크기는 평상시 4.5cm, 발기 시 10cm로 성행위를 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는 지극히 정상이었다.


그러나 조루는 상황이 좋지 않아 간단한 수술을 하기로 했다.

 하지만 작다는 것에 대한 콤플렉스가 심했던 이 환자는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이왕 수술하는 김에 다른 사람보다 크고 멋있게 해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하도 통사정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음경확대수술과 함몰음경교정술을 함께 시행했다.

 그 후 6개월이 지난 뒤 그가 환하고 자신만만한 얼굴로 병원을 찾아왔다.

애인과도 잘 지내고 공중목욕탕에도 자신 있게 간다고 했다.

 게다가 진급까지 했단다.

그의 얼굴에는 행복감이 넘쳐흘렀다.

 연애를 하든 다른 무엇을 하든 남자에게 성적 자신감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였다.

많은 남성의 음경 확대술을 시행해주고 결과를 지켜보고 얻은 것은 이들의 치료효과는 확대된 음경으로 해서 나타나는 실질적 효과보다는 자신감의 회복으로 인한 심리적 효과가 더 크다는 것이다.
우람해진 자신의 남성을 바라보며 오늘밤 까무러칠(?) 부인을 생각하고 멋진 섹스의 상상을 하는 것만으로도 남성은 즐거워진다.

자신감의 회복은 성생활의 횟수를 늘리고 성기능의 개선도 아울러 가져오게 된다.


출처 : 하이닥건강   글 : 이영진 비뇨의학과 전문의


 

             

   












농가주택 .시골집 수리하기.전원주택,통나무 주택,목조주택,주말주택,컨테이너 하우스, 아동식주택.세컨드 하우스.황토주택,

귀농,귀촌, 강원도 부동산, 횡성 부동산의 모든것이 산골 전원주택 이야기에 다 있습니다


한번의 추천은 우리의 마음을 풍요롭게 한답니다

산골 생활의 20년 노하우가 아래에 다 있습니다.


 

 

초등학생 토론주제: 초등학생 학원 수강 바람직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