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학년 14번째 수업 - 장녹수 PART-4 테크닉

작성자색소폰부는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1

앨토

https://youtu.be/7fyfpI4mXo4

테너

https://youtu.be/twi24OjEw7Q

 

 

 

 

1학년 14번째 수업 - 장녹수 PART-4 테크닉

오늘 수업은 장녹수 테크닉 애드립 등의 강의 수업입니다.

여러 테크닉들이 함께 들어가시는 부분이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학년 과정인 만큼 하나씩 익혀가시고

내것으로 조금씩 만들어 가신다고

생각해 주시면서 연습해 나가겠습니다.

이제 장녹수의 멋진 연주를

여러분께서 들려주실 때 입니다.

출석 체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태윤 8390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하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