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바위쪽으로 올라서.
보물인 여래삼존입상감상하고
금원산의 오름길로올라갑니다
간밤의비로 높은 습도로
땀이비오듯이 ㆍㅋ
푸르름과 야생화의 향연
멋진산행 잘 하고 옵니다
수고많으셧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운무낀 산그리매들이
환상적으로 아름다왔답니다
항상ㆍ대장님덕에
멋진곳 산행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산꾼 물개 (suya)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았습니다
부지런히 달리고
부지런히 사진 찍고
역쉬 부지런함의 여왕이십니다
항상 밝은 모습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친구님아
달리지는 못하요
가는길 내내
자연의 아름다움들이
발목을 잡아요ㅡㅋ
언제쯤 회장님 따라가려는지ㅠㅠ
뒤돌아보면서 가이소~^^ -
작성자집포맨 작성시간 26.06.22 new
금원산에서 선수님들과 합체를 하셨네요.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ㅋ영광스럽게도
특A조와의 만남
다들 날라서 오셔고
날라서 가버립니다ㅋ
대단들 하신 산꾼님들
존경스러버요ㆍ
감사합니다ㆍ더운날씨 수고많으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