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함양오르고ㅡ금원산ㆍ기백산

작성자구르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8

문바위쪽으로 올라서.
보물인 여래삼존입상감상하고
금원산의 오름길로올라갑니다
간밤의비로 높은 습도로
땀이비오듯이 ㆍㅋ
푸르름과 야생화의 향연
멋진산행 잘 하고 옵니다
수고많으셧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운무낀 산그리매들이
    환상적으로 아름다왔답니다
    항상ㆍ대장님덕에
    멋진곳 산행합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산꾼 물개 (suya)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았습니다
    부지런히 달리고
    부지런히 사진 찍고
    역쉬 부지런함의 여왕이십니다
    항상 밝은 모습
    보기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친구님아
    달리지는 못하요
    가는길 내내
    자연의 아름다움들이
    발목을 잡아요ㅡㅋ
    언제쯤 회장님 따라가려는지ㅠㅠ
    뒤돌아보면서 가이소~^^
  • 작성자집포맨 | 작성시간 26.06.22 new 금원산에서 선수님들과 합체를 하셨네요.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ㅋ영광스럽게도
    특A조와의 만남
    다들 날라서 오셔고
    날라서 가버립니다ㅋ
    대단들 하신 산꾼님들
    존경스러버요ㆍ
    감사합니다ㆍ더운날씨 수고많으셧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