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

함양 현성~금원~기백산~용추사

작성자야신1|작성시간26.06.22|조회수4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성대로 내려가 버스타고 식당으로 가려 했드니 동행자가 없어 결국
    15키로 ~ㅋㅋ
  • 작성자구르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 사진ㆍㅋ
    우야다가 선두조에 낑겨서 사진찍는
    영광까지
    멋진송운님과의ㆍ사진까지
    감사합니다
    태극기 부대?ㅋ 존경스럽습니다
    항상 안산 하입시더
  • 작성자송운 | 작성시간 26.06.22 new 선두조를 뒤따라가 누룩덤에 올랐지만 아무도 없어 혼자 경치 구경하고 있던 차에 야신형님께서 나타나셔서 멋진 흔적을 남길수 있었네요.ㅎ
    후배들을 위해 배려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야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태극기 부대와
    흔적을 남겨 주심에 감사
    종종 발걸음 맞추어
    댕겨 보이시더~
  • 작성자백두산1 | 작성시간 26.06.22 new 야신 성님 멋져요.강철체력 인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