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성대로 내려가 버스타고 식당으로 가려 했드니 동행자가 없어 결국
15키로 ~ㅋㅋ -
작성자구르미 작성시간 26.06.22 new
멋진 사진ㆍㅋ
우야다가 선두조에 낑겨서 사진찍는
영광까지
멋진송운님과의ㆍ사진까지
감사합니다
태극기 부대?ㅋ 존경스럽습니다
항상 안산 하입시더 -
작성자송운 작성시간 26.06.22 new
선두조를 뒤따라가 누룩덤에 올랐지만 아무도 없어 혼자 경치 구경하고 있던 차에 야신형님께서 나타나셔서 멋진 흔적을 남길수 있었네요.ㅎ
후배들을 위해 배려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야신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태극기 부대와
흔적을 남겨 주심에 감사
종종 발걸음 맞추어
댕겨 보이시더~ -
작성자백두산1 작성시간 26.06.22 new
야신 성님 멋져요.강철체력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