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세화리 모모장/구좌실버들색소폰봉사단26/06/15

작성자푸른하늘(윤영옥)|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0

 

 

 

오늘은 세화리 모모장에서 버스킹을 하는날 입니다

 

강두오 감사님이 노란장갑을 끼어  나타나셨습니다

 

 

 

 

 

 

 

 

 

 

 

지하에서 오태식 선생님께서 트렁크 열고 기다리시고

 

뭔가 막힘없이 척척 손발이 잘맞아 떨어지네요

 

 

 

 

 

 

 

 

 

 

 

 

 

 

 

 

 

 

 

 

차여준 전회장님께서 일찍 도착하셨습니다

 

 

 

 

 

 

 

 

 

 

 

 

 

 

 

 

빛의속도로 음향장비 셋팅을 합니다

 

 

 

 

 

 

 

 

 

 

 

 

 

 

 

 

 

 

 

 

 

 

 

이제는 날씨가 더워져서 세화바닷가에 해수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잠시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봅니다

 

 

 

 

 

 

 

 

 

 

 

인증샷 남기고

 

 

 

 

 

사랑합니다 ♥

 

 

 

 

 

 

구좌실버들색소폰봉사단 화이팅!

 

 

 

 

 

 

만세~

 

 

 

 

 

 

오늘도 멋지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별빛같은나의사랑아

 

 

 

 

 

 

진또배기

 

 

 

 

 

 

 

바위섬

 

 

 

 

 

 

 

있을때잘해

 

 

 

 

 

 

 

 

 

 

아름다운강산

 

 

 

 

 

 

 

오늘도 어김없이 우리의 발자취는 차곡차곡 쌓여갑니다

 

 

 

 

 

 

 

 

 

 

 

 

 

 

 

 

 

 

 

 

 

 

 

 

 

박영래 총무님도 도착했습니다

 

개인사정이 있어서 함께 연주는 못했지만

 

선생님들 맛있는점심 드시라고

 

빛의속도로 달려오셨습니다

 

 

 

 

 

 

 

오늘 버스킹 공연도 잘마쳤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허승길 단장님의 격려사

 

 

 

 

 

 

 

 

 

 

 

구좌실버들색소폰봉사단 창단10주년 행사 준비를  모든 선생님들이 솔선수범해서 

 

소박하지만 알차게 준비해가고 있습니다

 

아자!

 

 

 

 

 

 

 

식사마치고 음향장비 원위치 합니다

 

 

 

 

 

 

 

든든한 뒷모습

 

오늘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두분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단장님도 수고했어요

 

 

 

 

 

 

 

 

 

 

 

 

 

 

빵과 쿠키는 강두오 감사님께서 사주셨습니다

 

잘먹겠습니다

 

 

 

 

 

 

 

 

 

 

 

 

 

 

 

 

 

화개애애하게 느슷하게 담소를 나눴네요

 

 

 

 

 

 

세화바다가 이쁘다

 

우리 선생님들 더운날씨에 건강 잘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