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share/r/1B7EP8BAUv/
tvN에서 저녁 9시10분에
합니다.
매주 토일 에 방영 합니다.
제가 그작년에. 이드라마에 빠져서 비싼. 돈주고 봤습니다.
미국에서 제작한 우리나라
일제 강점기때 이야기 입니다.
너무나 감동 받았던 대하 드라마 였어요.
이민호
김 민하
주연의 감동의 드라마 입니다.
책은 두번봤고
드라마는 최종. 전체를 5회정도 봤습니다.
어마한 제작비를 들여서
제작한 드라마 입니다.
시간 나시면 꼭 보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