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영화 본후

작성자松花|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0

ㅋㅋ 영화가 정말. 재미 있었네요.
마이클 잭슨 에게
반했어요.
유툽 찾아다니면서
보고 또보고. 2편도 나온다는데 학수고대 합니다.
정말 영화를 본것보다
한편의 멋진 콘서트를
보고온것 같았어요.
어디서 그런 춤과 노래를
보고 정말 저런 천재가
있었너 싶어요.

들을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