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슬반

[※6월※]사회적응활동으로 '오일장' 다녀왔어요~

작성자mi jung|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제일 먼저 물고기들을 만났어요~

시장길을 탐방하며
다양한 야채들 과일을 찾아볼 수 있었구요~

양말가게에 가서
원하는 양말을 골라볼 수도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음료수를 사먹으면서
활동을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