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오늘은 해안마을 플로깅 활동을 했어요~ 작성자mi jung|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해안 친구들 모두 모여해안마을 플로깅을 다녀왔어요~해안마을길을 따라 걸으면서 숨어있는 쓰레들을 열심히 찾고주워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