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슬반

[※6월※]오늘은 해안마을 플로깅 활동을 했어요~

작성자mi jung|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오늘은 해안 친구들 모두 모여
해안마을 플로깅을 다녀왔어요~
해안마을길을 따라 걸으면서
숨어있는 쓰레들을 열심히 찾고
주워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