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리스트
- 법륜스님 즉문즉설 법회 참석 소감 (퍼온 글) 작성자 해인삼매 작성시간 12.05.16 조회수 38 댓글수0
- "화엄경문답은 법장 아닌 의상의 저술" 작성자 해인삼매 작성시간 12.03.30 조회수 8 댓글수0
- ‘화엄경문답’ 저자논쟁 종지부 찍는다 작성자 해인삼매 작성시간 12.03.30 조회수 8 댓글수0
- 불교는 육식을 금하는 종교인가(마성스님) 작성자 無峰 작성시간 12.03.10 조회수 24 댓글수1
- 체계불학의 몇가지 문제점(서재영) 작성자 無峰 작성시간 12.03.08 조회수 10 댓글수0
- ‘하나만 진실’은 다양성시대에 역행/ 권오민 교수, ‘불설/비불설’ 기고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5 조회수 7 댓글수0
- 깨달음이 불교의 목적인가(홍사성)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5 조회수 3 댓글수0
- [PDF] 禪宗에 있어서 '頓悟'의 受容과 그 展開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9 댓글수0
- 『華嚴經問答』 저자 논쟁에 마침표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22 댓글수0
- 대승불교 정체성 논쟁 재검토 - 마성스님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9 댓글수0
- 법보신문-니까야 친설 논쟁 정리(11개의 논문)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37 댓글수0
- 불교학연구 15호 - 와이쉐시까(Vaiśeṣika) 학파와의 논쟁을 통해 본 경량부 세친(Vasubandhu)의 정신(manas) / 황순일 (동국대학교 불교대학 교수)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18 댓글수0
- 초기불교와 대승불교의 정체성에 관한 연구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9 댓글수0
- [불설]과 [비불설]을 결택하자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10 댓글수0
- 불설 비불설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14 댓글수0
- 대승불교의 경전 찬술 어떻게 볼 것인가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22 댓글수0
- "아함경·니까야도 붓다 친설 아니다” 논쟁 모음 작성자 처음처럼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69 댓글수0
- 화엄철학은 어떻게 일본의 정치 이데올로기가 되었는가 / 코세이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34 댓글수0
- 여래장 사상과 본각사상 / 마쓰모토 시로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8 댓글수0
- 무아를 설명하는 몇 가지 방법 / 마크 시데리츠 작성자 無峰 一慧 작성시간 12.03.02 조회수 2 댓글수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