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특별활동

☔️ 꼬미꼬미오감 - 비 ☔️

작성자초록나무2반 김예은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1

꼬미꼬미 선생님의 이야기를

집중해서 듣는 푸른이와 초록이에요 😁

 

선생님이 비를 피할 수 있는

큰 나뭇잎을 주었어요

우리 푸른이와 초록이들

자신의 얼굴을 숨겨보기도하고

머리위에 써서 선생님이 뿌리는 

분무기 비를 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어요

자리에 일어나서 피해보기도 했답니다 ☂️☂️☂️

 

빨대비로 촉감놀이하고

빨대가 떨어지며 나는 소리를 들어보기도했어요

작은 우산에 비를 넣어보기도하고

빨대비를 피해보기도 했어요

 

화분에 꽃을 심고

빨대비를 꼭 꼭 넣어

예쁜꽃도 심어보며 놀이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나무반김라율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밖에도 비가왔는데 해랑에도 비가 내렸네요~🌧️
    큰 나뭇잎으로 비를 피하는 해랑어린이들 넘 귀여워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