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코로느껴보아요'
주제로 놀이했어요 👃🏻👃🏻👃🏻
향기나는 사인펜으로
향기를 맡으며 종이에
끼적이기해보았어요 ♥️
향기맡으며 사인펜으로 끼적 ~
힘을 주지 않아도 색이 잘나와
초록이들이 더 즐겁게 참여했어요 ♥️
쑥갓, 무, 당근, 양파, 파프리카
야채를 썰어 그릇에 담아두고
채소향을 맡아보았어요
채소향을 맡아보고
입으로 가져가는 초록이들도 있었어요 ~
냠냠 맛도보고 ~ 채소향도 맡으며
인상을 쓰기도하고, 웃기도하며
표현해보았답니다 ♥️
푸른하늘반 선생님이
장수풍댕이를 가지고왔어요
우리 친구들 장수풍댕이를 관찰하다
돋보기를 가지고 다시 더 세세히
관찰하는 모습보였어요
역시 우리 초록이들 이랍니다 똑똑♥️
데크에서 정수기 물 놀이도했어요
물을 쪼르르 내려 컵에 담아보고
쭈루룩 흘려보내며 놀이했답니다 😊
세수하고 로션을 발라주는데
손등에 뭍은 로션의 향기를
맡아보는 초록이에요 ♥️
다음날 즉흥적으로
놀이를 계획해보았어요 ~
책상에 파란비닐을 깔고
초록이들의 로션을 짤아주어
촉감놀이하며 향기를 맡을 수 있도록 했어요
만지기 싫어하는 초록이들은
짧은 막대를 주어 탐색하도록 격려했어요
손으로 끼적이기도하고
미끄덩 미끄덩 친구손을 잡아보기도하고
향기도 맡아보며 놀이했답니다
바깥놀이가서도 우리 초록이들
자연물의 향기를 코로 맡으며
놀이했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나무반김라율 작성시간 26.06.12 어쩐지 라율이가 모든것에 냄새를 맡아욬ㅋㅋㅋㅋㅋㅋ 먹어보지도 않고 킁킁 후 노룩 패스 ㅜㅜ
우리 초록이들 이번주도 알차게 한주 보냈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나무2반 김예은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역시 우리 라율이 👍🏼
집에서 복습도 하다니 !!!!!! 👃👃👃
라율이의 모습이 상상되네요
너무 귀여워요 어머니 ! ㅋㅋㅋㅋ
다음주는 귀로느껴보아요에요 어머니 ~
기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