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초록나무 2

초록나무 2반 6월 2주 💚

작성자초록나무2반 김예은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2

이번주는 '코로느껴보아요' 

주제로 놀이했어요 👃🏻👃🏻👃🏻

 

향기나는 사인펜으로

향기를 맡으며 종이에

끼적이기해보았어요 ♥️

향기맡으며 사인펜으로 끼적 ~

힘을 주지 않아도 색이 잘나와

초록이들이 더 즐겁게 참여했어요 ♥️

 

쑥갓, 무, 당근, 양파, 파프리카 

야채를 썰어 그릇에 담아두고

채소향을 맡아보았어요

채소향을 맡아보고

입으로 가져가는 초록이들도 있었어요 ~

냠냠 맛도보고 ~ 채소향도 맡으며

인상을 쓰기도하고, 웃기도하며

표현해보았답니다 ♥️

 

푸른하늘반 선생님이

장수풍댕이를 가지고왔어요

우리 친구들 장수풍댕이를 관찰하다

돋보기를 가지고 다시 더 세세히

관찰하는 모습보였어요

역시 우리 초록이들 이랍니다 똑똑♥️

 

데크에서 정수기 물 놀이도했어요 

물을 쪼르르 내려 컵에 담아보고

쭈루룩 흘려보내며 놀이했답니다 😊

 

세수하고 로션을 발라주는데

손등에 뭍은 로션의 향기를

맡아보는 초록이에요  ♥️

다음날 즉흥적으로 

놀이를 계획해보았어요 ~

 

책상에 파란비닐을 깔고

초록이들의 로션을 짤아주어

촉감놀이하며 향기를 맡을 수 있도록 했어요

만지기 싫어하는 초록이들은

짧은 막대를 주어 탐색하도록 격려했어요

손으로 끼적이기도하고

미끄덩 미끄덩 친구손을 잡아보기도하고

향기도 맡아보며 놀이했답니다 

 

바깥놀이가서도 우리 초록이들

자연물의 향기를 코로 맡으며

놀이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록나무반김라율 | 작성시간 26.06.12 어쩐지 라율이가 모든것에 냄새를 맡아욬ㅋㅋㅋㅋㅋㅋ 먹어보지도 않고 킁킁 후 노룩 패스 ㅜㅜ

    우리 초록이들 이번주도 알차게 한주 보냈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초록나무2반 김예은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역시 우리 라율이 👍🏼
    집에서 복습도 하다니 !!!!!! 👃👃👃
    라율이의 모습이 상상되네요
    너무 귀여워요 어머니 ! ㅋㅋㅋㅋ
    다음주는 귀로느껴보아요에요 어머니 ~
    기대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