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초록나무 2

초록나무 2반 6월 3주 💚

작성자초록나무2반 김예은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이번주는 '귀로 느껴보아요' 

주제로 놀이했어요👂👂👂

 

동물 사운드북의 버튼을 눌러

다양한 동물 울음소리를 들어보았어요 🐘🐯🐸

소리를 듣고 동물을 찾아보기도하고

동물 흉내를 내며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어요😊

 

입술그림에 색연필, 사인펜, 젤리펜, 립브러쉬로

입술 색칠하며 여러펜의 질감을 느끼고 

색칠할때 소리도 들어보았어요

빠르게, 느리게, 세게, 약하게, 그리고 콕콕찍으며

소리에 집중하는 모습 보였어요 💯💯💯

 

동물소리 들으며 터널도 지나가보았어요 🙈🙉🙊

터널 속에서 귀를 기울이며 터널속을

지나가는 우리 초록이들 ♥️

터널을 지나와서는 동물 친구

흉내내는 모습도 보였답니다

초록이들이 동물의 울음소리로

동물을 표현하여 동물의 정확한 이름을

말해주고 엄마동물, 아기동물 알아보며

놀이 확장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