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도서관에 다녀왔어요 ◡̈
도서관 가기전 해랑텃밭에 들려 쑥쑥 자라고 있는
강낭콩 고추 가지 방울토마토들과 인사하고 왔어요~
도서관에 걸어가면서 열매도 보고 곤충도 보고~^^
도서관 선생님들과 반갑게 인사나누고
도서관에서 지켜야할 약속에 대해 그림자료를 보며
이야기 나누어 보었어요
우리 푸른이들 도서관 예절을 다 잘 알고있었어요^^
재미있는 동화책도 들려주시고 강당으로 내려가
이쁜 그림도 그려주시고 인형극도
흥미롭게 관람했답니다 ^^
체조도하고 대근육놀이도 함께 하며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