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는 나는 무엇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보고 표현해보았어요~
‘내가 좋아하는것은 00에요’ 주제로
내가 좋아하는 색깔,동물,음식,놀잇감 등을
알아보고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
여러 놀잇감 그림을 가위로 오려서
좋아하는 놀잇감을 골라 놀이박스에 붙여보는 활동하며
블럭 , 자동차 , 인형 등등 고르며
내가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지 신중히
고민하는 귀여운 푸른이들이였어요 ◡̈
바구니를 들고 교실에 있는 놀잇감들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놀잇감을 찾아 담아보고
친구들에게 “내가좋아하는 놀잇감은 00야~”
하고 이야기 전달 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