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이들과 텃밭에 다녀왔어요 ~🫛
활동 전 장화를 착용하고 모기 기피제를 뿌린 후
텃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텃밭에서 자라나는 채소들을 살펴보고
빨갛게 익은 강낭콩을 직접 수확해보았답니다
강낭콩을 손으로 잡고 조심스럽게 따 보고
컵에 쏙쏙 담으며 성취감을 느끼고
컵이 가득 차자 뿌듯한 표정을 지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인 푸른이들이에요😍
활동 후 텃밭 주변을 산책하며
나뭇잎, 풀, 작은 돌 등 자연물을 활용하여
소꿉놀이를 하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온몸으로 느껴보았답니다🍃
이번 주중에 수확한 강낭콩의 껍질을 직접 까보며
강낭콩의 생김새와 특징을 탐색하는
확장활동도 해보려 합니다~🙂
가정으로 보내드린 강낭콩 푸른이와
함께 맛있게 드시고 칭찬 듬뿍 해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