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로라로 향적봉을 올라본다
정상에서 바라본 동서남북의 장쾌한 산하들
가슴이 탁 트이고 눈이 시원해진다
하산길의 오수자굴과 백련사와
구천동계곡의 맑은 물소리…
여름의 초입에서 멋진 하루를 보내고 왔다
설천봉~향적봉~중봉~오수자굴~백련사
어사길~구천동 주차장
13km 5hr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난 작성시간 26.06.14 꽃 만타캐서 갔디마는 꽃이 시들고 별로 없었어요 ㅠㅠ
대장님! 좋은 코스로 리딩하신다고 수고 많았습니더^^
-
작성자고래 작성시간 26.06.15 몽대장님..
리딩도 하시고 멋진 사진도 찍어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수키 작성시간 26.06.15 청명한 맑은 날씨에 첨 보는 야생꽃도 맘껏 보고 초록초록 나무들~얼음을 녹인듯한 시원하고 깨끗한 계곡물. 비록 손만 담그고 수건에 물만 적셨지만^^ 좋은곳 안내해주시고 맛난것도 먹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신 운영진님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솔잎 작성시간 26.06.15 6월의 덕유산 초록으로
파란하늘 눈과 마음이
맑고 좋왔습니다
대장님 산행 리딩하신다고
수고 많았습니다 -
작성자무아 작성시간 26.06.15 몽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