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책을 읽다가

작성자메주|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6

이 책을 쓴 작가는 방송작가인 상인숙씨가 썼습니다

그리고 책속에 작가가 보르네오 섬속 쿠칭이라는 곳에서 한달살이를 해서 쓴 대목에

우리회원이신 알베르게님의 사진을 사용해서책을 만들어서 인세를 책으로 받으셨다고

메주한테도 한권 선물해 주셔서 읽고 있습니다

송영록(알베르게님)^^

 

책 내용중에

 

명동의 골목길에 자리한 카페 가무 

비엔나 커피가 맛있었던 곳 

창가의  자리를 잡는 날은 운이 좋은 날

서울 명동 한복판에 애정하는 그런 곳이

있다는 것이 즐겁기만 할 때였다

작가의 딸이 명동의 가무 카페를 가봤다니

작가는 20세때  가무다방이였는데 아직 있냐고

.........

 

메주도 서울서 학원을 다닐 때 첫사랑과

자주 갔었던 명동의 가무다방 그 때는 다방이였는데 지금은 가무 카페로 됐나봅니다

45년 전이네요

나도 여친이랑 항상 비엔나커피를 마셨는데

책을 읽다가 작가가 20대 때 메주도 그때

ㅎㅎ

세월이란게 참 45년 전 그 때가 분명히 기억나네요

가무다방과 그 비엔나 커피는 장소와 맛이 그대로 일건데 메주는 늙어가네요 

여기저기 다니면서 여행하면서 사는 삶이 꿈이였는데 언제 그렇게 해볼지 여행이 아닌 살아보기

발리서 3년

마닐라서 1년

하노이서 1년

광저우서 10년

그렇게 살아는 봤지만

밥을 새로해서 김치찌개랑 밥을 먹어야겠네요

책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알베르게님^^

뇌와 살을 살찌우러 고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오 도서관친해지는거 좋은현상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장난아니네요 ㅎㅎ
  • 작성자모개천사 | 작성시간 26.06.10 ㅎ진짜. 도서관이. 장난. 아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데렐라 | 작성시간 26.06.10 상인숙씨는
    평화방송 작가입니다
    지인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메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지인이시구나 삶을 저렇게 살아도 참 좋을듯 싶네요 나도 저렇게 살아야할텐데
    멋진 삶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데렐라 | 작성시간 26.06.10 메주 메주님도
    여기저기 두루 세상구경. 많이 하신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