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회비를 벌다 ㅎㅎ

작성자메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7

한국 축구 이긴다고 2:1, 3:1배팅했는데 

100위안씩 2:1  7.5배 당첨되서

덕유산 가는 회비 벌었네요 한골만 더 넣었으면 24밴데 전반전 손홍민 골이 아쉽네요

ㅎㅎㅎ

회비도 벌어놨겠다 덕유산 기쁘게 갈 준비합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 | 작성시간 26.06.12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메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빨리 나으시요 화이팅!!!
  • 작성자산데렐라 | 작성시간 26.06.12 울집도 2대1이라고 첫골. 뺏길때 제가 걱정하니
    돈워리 이깁니다 이러네요
  • 답댓글 작성자메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나무를 꽂으시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산데렐라 | 작성시간 26.06.12 메주 부채도사로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