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게시판

제 이름이 너무 창피해요..

작성자고래|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웃어야 할지...울어야 할지..

    세상의 모든 보지들아..

    세상의 모든 자지들아...
  • 작성자고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김보지...
    이보지...
    김자지...

    참 기가차네요...
  •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
    개명 해야겠네요
  • 작성자산데렐라 | 작성시간 26.06.18 ㅎ 제가 여고때
    김쌍련 ㅡㅡㅡㅡㅡ
    사회선생닝
    쌍년 킴 ㅡㅡㅡ
    불러서 야단법석인 사건이 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코난 | 작성시간 26.06.19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