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화 화물차네요.. 작성자고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아 | 작성시간 26.06.23 갈수록 자동화 되네요 작성자솔잎 | 작성시간 26.06.23 능률이 오르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