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의 지혜

손에 음식 냄새가 배었다면...

작성자고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2

손에 음식 냄새가 배었다면  <식초물>에 손을 씻으세요...

 

혹은 <설탕>으로 문질러 줘도 냄새가 말끔히 없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개천사 | 작성시간 26.06.08 ㅎ그렇군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무아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샤카르(슈거)로 어제 tv에서 본 페르시아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