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음식 냄새가 배었다면... 작성자고래|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에 음식 냄새가 배었다면 <식초물>에 손을 씻으세요... 혹은 <설탕>으로 문질러 줘도 냄새가 말끔히 없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개천사 | 작성시간 26.06.08 ㅎ그렇군요 작성자무아 | 작성시간 26.06.09 저는 샤카르(슈거)로 어제 tv에서 본 페르시아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