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화를 오래 꽂아 두고 싶다면... 작성자고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생화를 오래 꽂아 두고 싶다면 꽃병 속에 <표백제 한 두 방울 > 떨어 뜨려 보세요. 살균효과가 있어서 꽃에 세균이 달라붙지 않아 오랫동안 싱싱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키 | 작성시간 26.06.15 표백제를? 발상의 전환?! 생각지도 못했네요! 작성자솔잎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정보 네요 작성자무아 | 작성시간 26.06.15 생화받고 시험해보고싶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