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의 지혜

생화를 오래 꽂아 두고 싶다면...

작성자고래|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3

생화를 오래 꽂아 두고 싶다면

 

꽃병 속에 <표백제 한 두 방울 > 떨어 뜨려 보세요.

 

살균효과가 있어서 꽃에 세균이 달라붙지 않아 오랫동안 싱싱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키 | 작성시간 26.06.15 표백제를? 발상의 전환?! 생각지도 못했네요!
  • 작성자솔잎 | 작성시간 26.06.15 좋은 정보 네요
  • 작성자무아 | 작성시간 26.06.15 생화받고 시험해보고싶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