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언니빵집 인사드립니다.

작성자언니빵집|작성시간26.06.08|조회수472 목록 댓글 0

언니빵집에서 새로운 맛있는빵이 많이 나왔습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왁뿌소금빵이 나왔어요.
맛있는 언니빵집 소금빵에 맛있는 요거트생크림을 넣었어요.
망고반개가 통으로 들어가서 맛있답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각각 3,000원입니다.

오늘은 언니빵집에
소보로,바질토마토브레드는 솔드아웃입니다.

손잡이 마카롱 가방 마카롱이 12개 들어가고요. 황치즈빼고는 개당 1,500원 황치즈는 2,000원

12개가방은 21,000원
6개셋트는 11,000원입니다.

언니빵집에서만 만날수있는 커피마들렌 너무 맛있죠?
인기쟁이랍니다. 3,000원입니다.

언니빵집은 서희스타힐스 상가동에 위치하고있고요.
모뗀언니 옆에 있습니다.

저녁 7:30분 마감입니다.

문의 010-4824-337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