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동댕 정관점입니다 ♡♡수박, 멜로빙수♡♡

작성자즐건하루|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 목록 댓글 0


빙수의 정답 !!! 빙동댕 입니다^^



!!!!
수박주스 있습니다^^

주문시 바로 갈아서 나가는 수박만 들어가는

빙동댕 수박주스입니다♡♡





♡♡계절빙수

수박빙수, 멜론빙수
드시러 오세요~~^^





♡♡♡요거트 빙수도 있어요^^ (요거트 연유는 따로 나가니 꼭 부어서 함께 드세요!!!)






빙~ 하고 시원해지고, 댕~ 하고 반하다!
여기는 바로 빙동댕!

[빙수의 정답! 빙동댕 ]

반반빙수로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팥빙수 vs 인절미? 망고 vs 딸기? 고민하지 마세요! 반반빙수로 둘 다 즐겨보세요!!


• 혼자서도 가볍게, 미니빙수!
혼자도 부담 없이, 귀엽고 알찬 미니사이즈! 작지만 확실한 달콤한 맛!


• 갓 구운 겉바속촉 크로플!


• 다양한 종류의 음료!
(디카페인도 있습니다)
분위기까지 책임지는 음료 라인업
디저트 카페는 많은데, 이렇게 다 맛있는 곳은 흔치 않죠?



빙수도, 크로플도, 음료도 다 잘하는 "빙동댕"에 서 오늘 당 충전하세요!






빙동댕은 더마트 사거리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12:00~~~24:00
전화번호 715 - 9911

(문의사항 전화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