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공고] 수학 '고1B반' , '고2A반' 추가모집

작성자S&S영수학원|작성시간26.06.10|조회수15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S&S영수학원 입니다.

 

현재 시험기간이라 도움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1B반''고2A반' 에 학생을 추가 모집 하려고 합니다.

 

1B반은 1명, 2A반은 2명만 모집하고 있으며,

시험기간이 시작한 이 시점에 망설이는 시간도 아까우니 빠르게 등록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고1B반 수업계획 (자체제작교재 사용)❤️

❤️고2A반 수업계획서 (자체제작교재 사용)❤️

 

💖S&S영수학원의 특징

 

소수정예로 운영됩니다.

스터디카페 이용가능

자기주도학습(영어) 운영합니다.

 

인터넷강의 제공

 

 

⭐모집안내⭐

고1B반 1명 모집

>화,목 ( 6:00 - 9:00 ) 토 ( 10:00 - 13:00 )

>필요에 따라 레벨 테스트 후 입학 결정

 

고2A반 2명 모집

>수,금 ( 6:00 - 9:00 ) 토 ( 14:00 - 17:00 )

>필요에 따라 레벨테스트 후 입학 결정

 

상담문의  : 010-5209-0301

반드시 전화로 상담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

 

📍 S&S영수전문학원

제일타워(정관로569) /  홈플러스쪽 하나은행 건물 3층
☎️상담문의) 010-5209-0301

(수업중에는 상담전화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원비 안내 ◀
중1 영,수 : 주3회 (총 1080분) 25만원
중2,3 영,수 : 주3회 (총 2160분) 30만원
 
고등 수학 : 주3회 (총 2160분) 35만원
고등 영어 : 주3회 (총 2160분) 35만원
 
(영+수 등록 시, 각 과목당 1만원 할인)

 
 
▶  학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SRxeQxj 
학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hinmathplat? 
학원 관련 사이트
https://linktr.ee/snslear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