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 이해가 안돼요~

작성자곰이맘|작성시간26.06.10|조회수167 목록 댓글 0

아이들과 수업을 하다보면
"쌤!! 이 문제 이해가 안돼요~"
하고 물어오는 아이들이 많아요.
막상 문제를 읽어보면
단어 하나, 어휘 한 부분을
어려워하는 거였죠.

고민고민 끝에
직접적인 어휘 학습을
시작해보았어요.
조금 삐뚤빼뚤하고
필기가 어색하지만
예쁘게 쓰려고 노력하는
꼬맹이들 모습이
얼마나 기특한지 몰라요.
이렇게 쌓아가다보면
부쩍 성장한 아이들을
만날 수 있겠죠?^^

동일3차 웅진 공부방으로 오세요~

유,초등 주3회 14만~
유,초등 주5회 17만~

▶️ 상담 연락처
010 7586 0602

개인과외교습자신고번호
556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