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연동 리뷰티입니다.
🅿️ 구연1로11ㅡ4 102호
🗨 0507 1310 8374
💢진물나고 노란염증으로 뒤덮혔던 얼굴입니다.
화농성 균과 림프액 진정은 잡았습니다.
이제 움푹파인 여드름자국을 새살 차오르게 살리는 관리 해보겠습니다.
💢새살 차오른는 관리 회차로 마무리 했구요 .2ㅡ3주 한번씩 유지하는 차원에서 관리 받는중입니다.
💢좁쌀 여드름완화 정리 됐습니다.
호르몬으로인해 들쑥날쑥하는 컨디션이지만 기본을 잡 잡아놓으면 흔들림이 덜한 좁쌀여드름 관리입니다.
💢겨드랑이 쥐젖제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시한번더 작성시간 26.06.12 중2 여자아이 여드름관리 얼마예요?
-
답댓글 작성자리뷰티에스테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리뷰티입니다
지루성여드름, 속건조성여드름인지 피부에 맞춰서 관리 들어가니 예약방문주시면 상담후 관리 도와드릴께요
고주파관리>압출> 진정 >두피공간확보순환> 초음파관리.
압출이 1도 안아프지는않지만 덜아프게 피부를 열고나서 관리 해드려요
학생여드름 1회 8만원입니다.
성인여드름1회 12만입니다
샵 오시면 행사 진행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