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그린날뷰티입니당

작성자그린날뷰티|작성시간26.06.18|조회수8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그린날뷰티입니다♡

눈썹이 비어있거나 짝짝이여서 매일 그리기 힘드신 분,
입술색이 어둡고 칙칙해서 립 제품 없이는 외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눈썹문신, 입술문신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과하게 진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게,
고객님 얼굴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진행해 드려요.

궁금한 점은 편하게 문의 주세요💌

더운날 화장하기 힘드시죠?
자연스런 반영구로
화장의 부담감덜어 드릴께요:)



구서동이마트부근
100%예약제
0106511278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