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은 날 에어컨 켰는데 냄새 나셨나요?😥 에어컨 청소 후기!

작성자하우젠클린|작성시간26.06.07|조회수109 목록 댓글 0

🌧️ 오늘 날씨 정말 끈적끈적하지 않으셨나요?

새벽부터 안개가 자욱하더니 습도는 높고,
급기야 보슬비까지 내리니 창문도 마음대로 못 열겠더라고요 😥

선풍기만으로는 덥고 답답해서
올해 처음 에어컨 켜보신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그런데...

에어컨 켰는데

❓ 꿉꿉한 냄새가 나고

❓ 더 습한 느낌이 들고

❓ 찝찝한 냄새가 계속 나고

❓ 바람 나오는 곳에 검은 점 같은 곰팡이가 보이지는 않으셨나요?

이번에 청소한 에어컨도
고객님께서 "에어컨을 켜도 시원한 느낌보다 냄새가 더 신경 쓰인다"고 하셔서 방문드렸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깨끗해 보였지만
분해해보니...

😱 송풍팬 곰팡이

😱 냉각핀(에바) 오염

😱 바람 통로 곳곳에 먼지와 곰팡이

가득 쌓여 있었습니다.

특히 에어컨 바람 나오는 곳에서
곰팡이가 눈에 보인다면

👉 안쪽은 이미 훨씬 심한 상태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 프론트 판넬 분리

✔ 송풍팬 완전 분리

✔ 냉각핀(에바) 고압세척

✔ 내부 곰팡이 제거

까지 진행하여

겉만 닦는 청소가 아닌
바람이 지나가는 길 전체를 세척합니다.


청소 후 고객님께서

"냄새가 확실히 다르다"

"왜 이제야 했을까"

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

💳 동백전 결제 가능

💰 기장군 추가 적립 + 하우젠 QR 결제 시 최대 13% 적립

올여름은 더 덥고 습하다고 합니다.

에어컨을 켰을 때 냄새가 나거나
곰팡이가 보인다면
미루지 말고 점검해보세요 🍃

정관 · 기장 · 부산 · 울산 · 경남

하우젠클린 에어컨 완전분해 청소

문의는 댓글 또는 문자 주세요 😊
하우젠클린
010-5558-22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