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눈길을 걸을 때 - 서산대사의 선시(禪詩)

작성자이계양|작성시간11.10.15|조회수165 목록 댓글 0

 눈길을 걸을 때 - 서산대사의 선시(禪詩)


          답설야중거 (踏 雪 野 中 去)   눈을 밟으며 들길을 갈 때

          불수호란행 (不 須 胡 亂 行)   모름지기 허튼 걸음을 말라.

          금일아행적 (今 日 我 行 跡)   오늘 내가 남긴 발자취는

          수작후인정 (遂 作 後 人 程)   마침내 후인의 길이 되리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