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편지 쓰기 여행

좋을 때는 몰랐네!

작성자이계양|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1

좋을 때는 몰랐네!

 

좋을 때는 몰랐네!

좋은 것만 있을 때는 내게 그것이 어찌 좋은 것인지 알지 못했고,

사랑할 땐 사랑의 방법을 몰랐고,

이별할 때는 이별의 이유를 몰랐네!

 

생각해 보면

때때로 바보처럼 산 적이 참 많이 있었다네.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지 못하고 늘 건강할 줄 알았고,

넉넉할 땐 늘 넉넉할 줄 알았고

빈곤의 그 시린 아픔을 하얗게 까먹고 살았다네!

소중한 사람들이 곁에 있을 때는 소중한 줄 몰랐고,

늘 곁에 있어 줄 줄만 알았네.

당연히 내 것인 줄 안 걸,

차차 잃어 갔을 때 뒤늦게 땅을 치며 후회했다네!

 

이 바보는

좋을 때 그 가치를 모르면

평생 바보처럼 산다는 걸 몰랐다네.

오늘 이 시간이 최고 좋은 때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즐기는 삶 사시길 바라네!!

지금 이 순간이

바로 행복이라네!

- 어느 노인의 독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네브향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