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편지 쓰기 여행

삶의 과정이 행복인 것을!

작성자이계양|작성시간26.06.15|조회수27 목록 댓글 1

삶의 과정이 행복인 것을!

 

산꼭대기에 오르면 행복할 거라 생각하지만 정상에 오른다고 행복한 건 아니다. 어느 지점에 도착하면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는 그런 곳은 없다.

같은 곳에 있어도 행복한 사람이 있고 불행한 사람이 있다.

같은 일을 해도 즐거운 사람이 있고 불행한 사람이 있다.

같이 음식을 먹지만 기분이 좋은 사람과 기분이 나쁜 사람이 있다.

좋은 물건, 좋은 음식, 좋은 장소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을 대하는 태도이다.

무엇이든

즐기는 사람에겐 행복이 되지만

거부하는 사람에겐 불행이 된다.

정말 행복한 사람은

모든 것을 다 가진 사람이 아니라

지금 하는 일을 즐거워하고

자신이 가진 것을 만족해하며

하고 싶은 일이 있고 갈 곳이 있으며

갖고 싶은 것이 있는 그런 사람이다.

- 절대로 행복을 포기하지 마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아 | 작성시간 26.06.17 서울에서 먼길을 달려 나를 보겠다고 굳이 이곳에 오는 이를 만나려고 집에서 꽤 떨어진 카페에 오는 길, 하늘은 오늘 왜 이렇게 예쁜 구름이 가득한지.. 푸른 남해를 거울처럼 비춘 듯한 푸른 맑은 빛.
    파도 같은 흰구름. 행복해할 것들이 그야말로 지천이다. 감사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