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반♡이야기

향기둥이들🌸과 함께하는 릴레이 계주 선발🏃‍♂️🏃‍♀️

작성자향기반 남궁지우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다가오는 운동회를 기다리며
향기둥이🌸들과 함께
신나는 달리기 활동을 해보았답니다🏃‍♂️🏃‍♀️✨

먼저 운동회 계주 대표 선발을 위해
친구들과 두 명씩 짝을 지어
달리기 시합을 해보았어요☺️

출발 신호가 들리자 힘차게 달려 나가는
향기둥이들!🌸💨

결승선을 향해 열심히 달리는 모습에서
운동회를 기다리는
설렘의욕이 가득 느껴졌답니다🥰

이후에는 나무반 친구들과 함께
이어달리기 연습도 해보았답니다🏃‍♀️➡️🏃‍♂️

바통을 전달해주기 위해
순서를 기다리고, 힘껏 달려 전달하는 과정 속에서
협동의 즐거움도 경험해볼 수 있었어요✨

“빨리 가! 빨리 가!”
“잘했어!” 하며
친구들을 응원하는 목소리가 공원 가득 울려 퍼졌고,
함께 힘을 모아 활동하는 즐거움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운동회를 앞두고
몸도 마음도 씩씩하게 준비하고 있는 향기둥이들🌸

운동회 당일, 최선을 다해 달릴
우리 향기둥이들🌸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반 박다솜맘 | 작성시간 26.06.05 어머낫!! 아이들이 최선을 다해서 뛰는 모습이 너무 멋진걸요!! 슝슝 날아갈 것 같이 역동적으로 뛰는걸요~~많이 더웠을텐데도 아주 열심히 하는 아이들을 보니까 대견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반 남궁지우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어머니😁 향기둥이들이 정말 최선을 다해 뛰어주었답니다🏃🏻‍♂️🏃🏻‍♀️💕
    향기둥이들이 얼굴이 붉어져도 더 뛰고 싶다며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었답니다🔥
    아이들의 씩씩한 모습을 함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