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다가오는 운동회를 기다리며
향기둥이들🌸과 함께
응원 깃발 만들기 활동을 해보았답니다🚩💙
먼저 우리 청팀💙을 응원하기 위해
어떤 말을 전하면 좋을지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어요☺️
“청팀 화이팅!”
“청팀 이겨라!”
와 같은 응원뿐만 아니라
“넘어져도 괜찮아!”
“청팀 다치지 마!”
“넘어져도 할 수 있어!” 와 같이
친구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말들도 나와
선생님을 깜짝 놀라게 하였답니다🥰
정한 문구는 연필✏️로 글씨를 따라 써본 후,
알록달록한 싸인펜🌈으로 한 번 더 따라 쓰며
정성껏 꾸며주었어요🤩
친구들은 하트, 무지개, 별 등 다양한 그림을 더해
하나뿐인 나만의 응원 깃발을 완성하였답니다✨
응원 깃발을 완성한 친구들은
“운동회 때 이거 흔들 거예요!”
“청팀 이길 수 있어!” 하며
운동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었답니다🏃♀️🏃♂️
승패보다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배우며,
운동회를 기다리는
설레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향기둥이들🌸
운동회 날 향기둥이들🌸의
힘찬 응원도 기대해주세요🥰💙🚩
(태율이와 예건이에게는 월요일에 작품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연이와는 월요일에 함께 활동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반 박다솜맘 작성시간 26.06.05 하원해서 가방에서 응원깃발이라면서 보여주는데 순간 울컥했어요😢 넘어져도 괜찮지?? 다시 일어나서 힘내면되지?? 하는데..언제 이렇게 컸나 싶어서요😭 몸이 크면서 생각도 많이 자라고 하나하나씩 알아가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다는게 행복이고 행운인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향기반 남궁지우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향기둥이들이 응원 문구를 정할 때도 서로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이야기들을 많이 나누었어요🥰
다솜이가 “넘어져도 괜찮아, 다시 일어나면 돼!“라는 마음을 기억하고 이야기해 주었다니 저도 뭉클하네요😭
몸도 마음도 하루하루 자라나는 향기둥이들의 모습을 곁에서 함께할 수 있어 저 또한 많이 배우고 감동받는 것 같아요💖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