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반♡이야기

향기둥이들🌸과 함께하는 바깥놀이💨, 미니 운동회🏅

작성자향기반 남궁지우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요즘,
향기둥이들🌸은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바깥놀이를 다녀왔답니다☀️🌿

놀이터에 도착한 친구들은
놀이기구를 오르내리며 신나게 몸을 움직이기도하고,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며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신나게 뛰어논 뒤,
유치원으로 돌아가는 길에 정자에 앉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쉬어보았어요🍃

“선생님, 바람 시원해요!”
하며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온몸으로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즐겁고 건강하게
바깥놀이를 이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목요일에는 나무반🌳과 함께
미니 운동회도 해보았어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
“청팀 화이팅!”
“백팀 화이팅!”
하며 큰 목소리로 응원 구호를 외쳐보았어요📣

친구들의 힘찬 응원 소리에
강당 안은 금세 운동회 분위기로 가득 찼답니다🥰

첫 번째 게임은 개구리처럼 깡충깡충 점프하며
훌라후프 다리를 건너는 활동이었어요🐸

점프하며 한 칸씩 이동하는
향기둥이🌸들의 모습에서
집중력도전하는 용기를 볼 수 있었답니다👏

이어진 볼링 게임에서는
핀이 쓰러질 때마다
친구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어요🎳✨

신발 던지기 게임에서는
목표를 향해 신발을 힘껏 던져보며
거리방향을 조절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향기둥이들🌸은 물론,
기다리는 향기둥이들🌸도 큰 목소리로 응원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승패보다 친구들과
함께 도전하고 응원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다가오는 운동회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더 커진 향기둥이들🌸!

다가오는 ❣️하하 가족 운동회❣️ 날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반 박다솜맘 | 작성시간 26.06.12 바깥놀이 하고와서는 오늘 바깥활동 하고왔다며 신나서 자랑해주고 미니올림픽 하고온 날은 세개 다 졌다면서 져도 괜찮냐고 물어보길래 다솜이가 최선을 다했으면 져도 괜찮아~~다솜이가 못한게 아니라 친구가 다솜이보다 더 잘한거니까 잘했다고 이긴걸 축하해주면 된다고 해주냐고 무슨 게임을 했는지는 못물어봤는데 저런 재미있는 게임을 했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