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요즘,
향기둥이들🌸은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바깥놀이를 다녀왔답니다☀️🌿
놀이터에 도착한 친구들은
놀이기구를 오르내리며 신나게 몸을 움직이기도하고,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며
즐겁게 놀이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신나게 뛰어논 뒤,
유치원으로 돌아가는 길에 정자에 앉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쉬어보았어요🍃
“선생님, 바람 시원해요!”
하며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온몸으로 느껴보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즐겁고 건강하게
바깥놀이를 이어가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목요일에는 나무반🌳과 함께
미니 운동회도 해보았어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
“청팀 화이팅!”
“백팀 화이팅!”
하며 큰 목소리로 응원 구호를 외쳐보았어요📣
친구들의 힘찬 응원 소리에
강당 안은 금세 운동회 분위기로 가득 찼답니다🥰
첫 번째 게임은 개구리처럼 깡충깡충 점프하며
훌라후프 다리를 건너는 활동이었어요🐸
점프하며 한 칸씩 이동하는
향기둥이🌸들의 모습에서
집중력과 도전하는 용기를 볼 수 있었답니다👏
이어진 볼링 게임에서는
핀이 쓰러질 때마다
친구들의 환호성😆이 터져 나왔어요🎳✨
또 신발 던지기 게임에서는
목표를 향해 신발을 힘껏 던져보며
거리와 방향을 조절해 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향기둥이들🌸은 물론,
기다리는 향기둥이들🌸도 큰 목소리로 응원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승패보다 친구들과
함께 도전하고 응원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다가오는 운동회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더 커진 향기둥이들🌸!
다가오는 ❣️하하 가족 운동회❣️ 날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