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이번주 수요일에는
하하유치원에 엠버버스가 찾아와왔었어요🦷✨
엠버버스 안으로 들어가자 향기둥이들🌸은
“엠버버스다!”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에 앉았어요😊
구강교육 선생님과 함께
🦷치아가 왜 중요한지, 충치는 어떻게 생기는지
알아보고 건강한 치아를 지키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았답니다.🪥
특히 커다란 치아 모형에 칫솔질을 할 때
위, 아래, 안쪽, 바깥쪽까지 꼼꼼하게 닦아보면서
올바른 양치 방법을 익혀보았답니다🪥
교육 중에는
“사탕 많이 먹으면 충치 생겨요!”
“양치 꼭 해야 해요!” 라고 이야기하며
건강한 치아를 지키는 방법을
스스로 말해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즐겁게 체험하며 치아 건강의 중요성을 배우고,
올바른 양치 습관을 다짐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