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향기반♡이야기

향기둥이들🌸과 함께하는 엠버 버스 구강교육🦷🪥

작성자향기반 남궁지우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이번주 수요일에는
하하유치원에 엠버버스가 찾아와왔었어요🦷✨

엠버버스 안으로 들어가자 향기둥이들🌸
“엠버버스다!” 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에 앉았어요😊

구강교육 선생님과 함께
🦷치아가 왜 중요한지, 충치는 어떻게 생기는지
알아보고 건강한 치아를 지키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았답니다.🪥

특히 커다란 치아 모형칫솔질을 할 때
위, 아래, 안쪽, 바깥쪽까지 꼼꼼하게 닦아보면서
올바른 양치 방법을 익혀보았답니다🪥

교육 중에는
“사탕 많이 먹으면 충치 생겨요!”
“양치 꼭 해야 해요!” 라고 이야기하며
건강한 치아를 지키는 방법을
스스로 말해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즐겁게 체험하며 치아 건강의 중요성을 배우고,
올바른 양치 습관을 다짐해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향기반 박다솜맘 | 작성시간 26.06.19 엠버버스를 만나고와서는 위에 열번, 아래 열번 닦아야하고 초콜렛같은 달콤한 간식은 조금만 먹고 건강한 음식을 먹어야하고 음식을 입에 물고있으면 안된다고 하셨다며 알려주던데요😅 그 뒤로 나름 더 열심히 치카치카를 하고 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