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향기반 담임교사입니다🌸
여름☀️을 맞이하며
바다🌊를 직접 표현 해보는
미술 활동을 해보았답니다🐠
먼저 클레이를 이용해
바닷 속 친구들을 만들어 보았어요.
거북이🐢, 물고기🐠, 문어🐙, 해마, 미역 등
향기둥이들🌸이 생각한
바다 친구들이 하나둘씩 탄생하였답니다😮
바닷 속 친구들이 완성된 후에는
종이접시에 파란 물감을 칠하며
시원한 바다를 표현해 보았어요. 🌊
향기둥이들🌸은 붓을 움직이면서
“진짜 바다 같아요!” 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답니다😊
마지막으로 투명한 반구에 물방울🫧을 표현하여
붙여주니 마치 바닷속을 들여다보는 것 같은
멋진 작품이 완성되었답니다✨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여 바다🌊를 표현해 보고,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볼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