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무반♡이야기

계주 선발 및 이어달리기🏃‍♂️🏃‍♀️

작성자나무반 조민지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0

운동회 준비를 위해 유치원 근처 샛말공원에 나가
계주를 선발하고 향기반 친구들과 함께 이어달리기를 해보았어요  🏃‍♂️🏃‍♀️✨

아이들은 힘차게 달리며 자신의 속도를 마음껏 발휘하였고,
"화이팅!" "ㅇㅇㅇ빨리 뛰어" "ㅇㅇㅇ이겨라" 하며
친구들의 달리기를 응원하기도 하고
"나 5살때 보다 빨라졌어" "내가 빨리 도착했다!" 
"내가 제일 빨랐어" 라고 말하며
열심히 달린 나를 칭찬하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백업을 잘라 만든 바통을 사용하여
향기반 1명, 나무반 1명이 달려
다음 친구에게 바통을 전달하며 경기를 이어나갔습니다.
 
아이들은 바통을 놓치지 않기 위해 집중하며 달리고,
친구에게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속도를 내어 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달리기를 하며 나 혼자 잘 뛰어서는 안되고
함께 노력하고 끝까지 잘 전달해야함을 알게되면서
 협동심과 책임감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빨리 달려!”, “할 수 있어!” 하며 큰 목소리로
친구들을 열심히 응원하는 나무둥이들의 모습에서
운동회를 기다리는 설렘과 열정이 가득 느껴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