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무반♡이야기

응원깃발을 만들어요🏳️‍

작성자나무반 조민지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6 목록 댓글 0

운동회를 응원하기 위한 응원 깃발을 만들어 보았어요🚩✨
 
삼각형 모양이 그려진 도화지에
친구들을 응원하는 말과 그림을 자유롭게 표현해
응원깃발을 만들었는데
아이들은 “백팀 화이팅!”, “승리는 백팀!” 등
다양한 응원의 말을 적어보기도 하고,
하트와 웃는 얼굴, 응원하는 모습 등을 그리며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보았습니다🙂

응원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친구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도 함께 키워볼 수 있었답니다.
 
완성된 깃발을 흔들며 “화이팅!”을 외치는
나무둥이들의 모습에서
운동회를 기다리는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 느껴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