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무반♡이야기

향기반을 만나 함께한 바깥놀이&미니운동회🐸🎳🎯

작성자나무반 조민지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1

운동회를 앞두고 옆반인
향기반 친구들과 함께
바깥놀이를 즐기고
미니운동회도 진행해보았습니다🏅✨

먼저 운동회처럼 힘차게 응원전을 펼치며
친구들과 함께 목소리를 높여 응원해보았습니다.

나무반은 백팀 향기반은 청팀으로
각팀의 응원구호를 외치며
응원하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운동회를 기다리는 설렘이 가득 담겨 있었답니다🙂

이후에는 다양한 게임에 참여해보았습니다.
점수판을 향해 실내화를 던져 점수를 내고,
바닥에 놓인 훌라후프를 개구리 점프로 하나씩 넘어가며
몸을 움직여보았습니다.
또한 볼링 게임을 하며 핀을 쓰러뜨리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규칙을 지키며 게임에 참여하는 과정에서 협동심과 사회성이 쑥쑥 자라는 시간이었답니다💛

함께 참여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던 나무둥이들이
다가오는 운동회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즐겁게 참여하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금이 | 작성시간 26.06.13 연우도 운동회 참석하면 좋을텐데 참석못해서 너무 아쉽네요.ㅠㅠ 친구들 매번 말로만 들어서 궁금했거든요~ㅠ.ㅠ 이겨도 져도 열심히 다들 안다치고 무사히^^* 운동회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준비해주신 선생님들 넘넘 감사드립니다~^^* (연우 매일 밤마다 한 맺힌 목소리로 아리랑을 불러서 그게 제일궁금했는데...아직도 미스테리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