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무반♡이야기

엠버버스 구강교육🦷

작성자나무반 조민지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5 목록 댓글 0

시흥시보건소에서 운영하는
엠버버스 구강교육이
유치원으로 찾아와
나무둥이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구강교육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니, 송곳니, 어금니 등 치아의 이름을 알아보고
치아마다 생김새와 하는 일이 다르다는 것을 배우고
치아가 좋아하는 음식과 싫어하는 음식에 대해
O/X 퀴즈를 해보았습니다.
⭐️과일과 채소는 치아가 좋아하는 음식⭐️
❌️사탕과 탄산음료는 치아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
이라는 것을 알아보며 즐겁게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올바른 양치 방법도 배워보았는데요
각 치아를 위쪽 10번, 아래쪽 10번씩 꼼꼼하게 닦고,
어금니는 씹는 부분까지 깨끗하게 닦아야 한다는 것,
그리고 혀도 함께 닦아야 한다는 것을
직접 따라 해보고 큰 입안을 닦는 시간을 통해
올바른 양치방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