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상

기상

작성자변하휼(중1학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3

8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8 왜 하휼이 일찍 일어나서 잠이 안깨는거야?
  • 답댓글 작성자변하휼(중1학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숙제하느라 새벽3시에 잤어요 ㅠㅠ
  •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8 숙제가 밀린거야?? 많이 피곤하겠다!! 하휼이 8시에 일어난게 대단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