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 작성자변하휼(중1학년)|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8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8 왜 하휼이 일찍 일어나서 잠이 안깨는거야? 답댓글 작성자변하휼(중1학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제 숙제하느라 새벽3시에 잤어요 ㅠㅠ 작성자담임선생님 | 작성시간 26.06.08 숙제가 밀린거야?? 많이 피곤하겠다!! 하휼이 8시에 일어난게 대단하다 댓글 전체보기